인도네시아 국제박람회에 참가하는 업체들을 위한 사전마케팅의 효과적인 전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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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세요, 수출바우처업체 수행업체 네고코리아 / 이레유니트입니다. 인도네시아 국제박람회에 참가하려는 업체들에게 가능성 있는 잠재바이어를 발굴하는 좋은 기회를 제안하고자 합니다.
이번 블로그에서는 사전마케팅의 요령을 소개하고, 업체들이 이를 통해 성공적인 전시회 참가를 이룰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하겠습니다.
① 초청장 발송
- 초청장 홍보 방법의 80% 이상을 이메일 발송으로 진행해주세요.
- 초청장에는 참가 시 부스 방문 요청, 출품 예상 품목 소개와 함께 제품의 차별성 (가격, 성능, 서비스 등)을 강조해주세요.
- 부스 위치와 방문 시 혜택 (무료/할인 입장권, 기념품 증정 등)을 안내해주시면 좋습니다.
- 일반적으로 전시회 개막 2개월 전에 발송하고, 회신이 없을 경우 2~3주 후에 재 발송 해주세요.
② 전화를 통한 접촉
- 초청장 발송 후에는 유선으로 초청장 수신 여부를 확인해주세요.
- 상담 시간을 최대한 1:1로 잡을 수 있도록 유도해주세요.
- 유치 대상 바이어에게 특별한 관심을 갖고 있다는 인상을 심어주세요.
③ 주최사 비즈니스 매칭 프로그램 활용
- 주최사의 비즈니스 매칭 프로그램이 가동되면 적극적으로 활용해주세요.
④ 광고
- 비용은 들지만 기업의 이미지와 인지도를 높이는 데 효과적입니다.
- 전시회 홈페이지, 인터넷 배너 광고, 디렉토리 광고, 전시장 및 옥외 광고, 셔틀버스 광고, 관련 산업 전문지 광고, 대중매체광고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해주세요.
위의 사전마케팅 전략을 통해 인도네시아 국제박람회에 참가하는 업체들은 가능성 있는 잠재바이어를 발굴할 수 있습니다.
전시회에 참가하기 전 3~4개월간 집중적인 사전마케팅을 통해 성공적인 참가를 이루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겠습니다.
관련링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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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ttps://youtu.be/HjKX4HRLcA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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